접수상담 | 장애인 및 장애인가족 | 상시 | · 상담 예약(내방·유선·온라인) · 구비서류 : 장애인복지카드,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or 차상위계층 증명서 (해당자에 한해 1부), 소견서(해당자에 한해 1부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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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기상담 | 복지관 이용 희망자 | 상시 | · 복지관 이용을 위해 기본정보 수집 |
진단평가 | 복지관 이용 희망자 | 상시 | · 이용자의 장애유무, 정도, 문제점 등을 진단 |
재활계획회의 | 복지관 이용 희망자 | 주1회 | · 전인적인 재활을 위한 서비스 계획 제시 · 주1회(목요일) 진행 |
결과통보 | 복지관 이용 희망자 | 상시 | · 판정 결과 안내 및 서면 발송 |
서비스 이용 | 복지관 이용 희망자 | 상시 | · 논의된 계획에 따라 대상자에게 서비스 제공 |
대표전화 | 051-242-393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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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시간 | 월 ~ 금 09:00 ~ 18:00 |
이용대상 | 장애인, 장애인 가족 및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|
상담시간 | 월 ~ 금 09:00 ~ 18: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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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상담 | 상담사례관리팀 (070-8915-3945~6) |
내방상담 | 복지관을 직접 내방하시면 1:1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※ 방문상담 : 복지관 직원이 직접 가정에 방문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. |